설립취지를 소개합니다.
(주) 다영은 2017년 11월에 법인설립을 마치고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다영이 있기 전 본원은 10여년간 태희역학연구소를 운영하며 역학의 원리를 적용해서 인간의 재물,부동산, 건강등의 운을 강력하게 만드는 개운법의 총체적 연구을 하고 있었습니다.
(주)다영을 설립할수 있었던 것은 본원의 오랜 연구숙원이었던 부동산, 주식, 금리, 금값, 유가등등 거시적 경제의 사이클입증에 연구매진중 가장 분석이 어려웠던
분야인 주식분야까지도 연구의 결실을 성공적으로 거둘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주식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옳은 투자’ 라는 것은 ‘절대 돈을 잃지 않는 것’입니다.
세상에 나쁜 주식은 없습니다. 아무리 좋은 회사를 보고 투자해도 돈을 잃는다면 그건 나쁜 투자가 되는것이고 결코 당사자에게 좋은 주식이 아닌 것입니다.
좋지 않은 회사의 주식도, 저가의 시간에 매수해서 고가의 시절에 팔면 이익이 나는 것이고, 그것이야말로 ‘옳은 투자’가 되는 것입니다.
단지 매수.매도의 때가 나쁠
뿐이기 때문에 손실이 나는 것입니다.
결국은 ‘최고의 현명한 투자는 돈을 잃지 않을 주식의 시간을 사는 것’ 입니다.
주가의 시간, 즉 주식가격의 상승.하락의 추세가 시작되는 변곡의시기, 즉 변곡날을 미리 알고 공략한다면 성공불패의 주식투자가 되는 것은 자명한 일입니다.
그래서 그 변곡점을 찾기 위해 주식의 과거 차트연구를 연구하기 시작했고, 꽤 긴 시간의 시행착오 끝에 추세가 결정되는 변곡일. 변곡달. 변곡년을 미리 알수 있게 되었습니다.
본원이 추구하는 것은 ‘가장 현명한 투자’를 도와드리는 것입니다.
값비싼 정보비를 요구하지 않고, 헛된 정보로 오판을 내리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정보와 오류의 보조지표들을 보지 않더라도 꿋꿋히 소신을 가지고 판단할 수 있는 기법을 회원들에게 제공하여 실패하지 않는 로드맵을 드리는 것을 목표로 삼습니다.
이 법칙을 가지고 주식시장에서 손실을 보고 있는 라이언투자자분들에게 큰 힘이 될수 있을거란 확신이 있어 본 법인을 신설하게 되었습니다.